닫기

로그인

ESG 대상

홈으로 • 마케팅대상 • ESG 대상

한국마케팅관리학회는 ‘기후위기 시대의 새로운 기업평가 기준이 되고 있는 비재무적 가치기준인 ESG 즉, 전 지구적 환경의식(Environmental), 사회적 책임의식(Social), 투명한 지배구조(Governance)를 통하여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구하는 ESG 모범 기업(또는 기업 경영자)’에게 ESG경영 대상을 시상합니다.

- 수상대상: 기업 또는 기업인
- 선정기준
   가. 기후위기 인식에 기반한 적극적 탄소중립활동
   나. 환경오염 방지를 위한 적극적 대응
   다. 자원 및 에너지 사용 효율성 제고를 통한
   라. 사회적 약자 보호 및 배려를 통한 사회적 책임 수행
   마. 인권, 성별 등 다양성에 대한 폭넓은 수용
   바. 지역사회연계를 통한 상생발전 도모
   사. 투명한 지배구조 및 윤리경영

역대 수상기업

LG CNS 한국수자원공사 삼구 INC 극동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