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로그인

마케팅 대상 (기업)

홈으로 • 마케팅대상 • 마케팅 대상 (기업)

마케팅 대상 종류

본 학회에서는 매년 정기적으로 학회의 교수들이 엄격히 선정하여 심사한 후 국내외 기업을 대상으로 마케팅 대상, 마케팅 CEO 대상, 마케팅 이노베이션 대상과 함께 최근 ESG 경영대상 등을 시상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대상(기업)

한국마케팅관리학회는 ‘시장지향적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창의적이고 선도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기업 역량을 제고하고 고객 가치의 극대화를 실현함으로써 다른 기업에 모범이 되는 기업 혹은 브랜드를 대상으로 마케팅 대상을 시상합니다.

- 수상대상: 기관/기업(브랜드)/조직
- 선정기준
   가. 시장 중심의 경영 선도
   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
   다. 고객만족 중심의 기업 활동
   라. 창의적 마케팅 전략의 개발
   마. 기업생태계의 발전에 기여
   바. 브랜드 가치 증대

역대 수상기업

SK Telecom 현대백화점 하이트맥주㈜ 국민은행 크린토피아 엔앤비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