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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 인플루언서의 의인화 속성과 소비자의 자아일치성이 지각된 매력과 참신함을 통해 태도와 상호작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Vol. 29 No. 4 4 (2024년10월)pp.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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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 데이터를 활용한 의료 서비스 이용자들의 온라인 정보 탐색에 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Vol. 29 No. 4 4 (2024년10월)pp.2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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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formance vs. Purpose Appeals : The Role of Persuasive Messaging in Consumers’ Choice of Sustainable Packaging
마케팅관리연구, Vol. 29 No. 4 4 (2024년10월)pp.45-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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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챗봇 서비스의 의인화가 서비스 선호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연령과 이용 목적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Vol. 29 No. 4 4 (2024년10월)pp.6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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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관리연구, Vol. 29 No. 4 4 (2024년10월)pp.8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