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 문 검 색
• 마케팅관리연구 • 논문검색
pISSN: 1229-7798
-
실시간 온라인 방송 시청자 자산에 관한 연구 : 중국 라이브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Vol. 29 No. 3 3 (2024년07월)pp.1-21
-
마케팅관리연구, Vol. 29 No. 3 3 (2024년07월)pp.23-36
-
면대면 소매서비스업에서 접점종업원에 대한 애착이 고객참여에 미치는 영향과 성과 : 대학생 소비자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Vol. 29 No. 3 3 (2024년07월)pp.37-58
-
한국인들은 왜 외국인 유튜버 콘텐츠를 보는가?: 포스트식민주의 관점에서
마케팅관리연구, Vol. 29 No. 3 3 (2024년07월)pp.59-82
-
마케팅관리연구, Vol. 29 No. 3 3 (2024년07월)pp.8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