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로그인

논 문 투 고 안 내

홈으로 • 마케팅관리연구 • 논문투고안내

마케팅관리연구 논문모집


본 학회에서는 학회지 ’마케팅관리연구’에 게재한 논문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학회지는 연4회(1월,4월,7월,10월)발간되고 있습니다. 논문은 수시로 접수하고 있으며 심사에 따른 게재확정의 순서에 의거하여 학회지에 수록됩니다. 연구논문 이외에 연구노트 등도 게재가 가능하오니 많이 투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케팅관리연구에 논문게재를 원하시는 회원께서는온라인논문투고 submission.kmma.re.kr (5월부터는 온라인투고만 가능) 로 심사용 논문원고를 전송하신 다음,  아래계좌로 논문심사료(10만원)를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논문게재가 확정되면 논문게재료(20만원)이 추가로 청구됩니다.

제출처 마케팅관리연구 편집위원장 강우성 (동국대학교 교수)
온라인투고 : submission.kmma.re.kr
Tel : 02-2260-3237※ 논문투고는 온라인 투고만 가능함

온라인투고요령 다운로드
계좌번호 신한은행 110-484-417274 (예금주 : 강우성(KMMA편집위원회))



편집위원회 규정


제 1조
(명칭)
본 위원회는 한국마케팅관리학회 편집위원회(이하 본 위원회라 칭한다)라 한다.
제 2조
(목적)
본 위원회는 본 학회 회칙 제 20조에 의해 논문집의 발간업무를 관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제 3조
(기능)
본 위원회의 기능은 다음과 같다. 
1. 본 학회 학회지에 게재할 논문의 심사와 게재여부에 관한 결정 
2. 본 학회 학회지의 인쇄와 배포에 관한 결정 
제 4조
(구성)
본 위원회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1. 편집위원장은 회장의 추천에 의해 총회에서 선임한다. 
2. 편집간사는 편집위원장의 추천에 의해 회장이 임명하며, 편집위원회의 사무를 총괄한다. 
3. 편집위원은 편집위원장의 추천에 의해 회장이 임명한다. 편집위원장은 객관적이고 공정한 논문심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마케팅의 각 전공영역 및 지역별로 편집위원을 골고루 안배한다. 또한 편집위원의 선정에 있어 최근 수년간 주요 학회지에 논문게재 실적이 많은 분들이나 주요 학회의 편집위원 경력을 가진 분들을 중심으로 편집위원회를 구성한다. 
제 5조
(임기)
본 위원회 구성원의 임기는 1년으로 하며, 중임할 수 있다. 
제 6조
(편집방침과 투고요령)
본 학회지의 편집방침과 투고요령은 본 위원회가 따로 정한다. 
제 7조
(기타)
본 규정에 정하지 않은 사항은 본 위원회의 결정에 따른다.


위원장 강우성(동국대)
위 원 곽준식(동서대학교), 김상희(전남대학교), 구동모(경북대학교), 나운봉(경희대학교), 남인우(중앙대학교),
박상준(전북대학교), 안광호(인하대학교), 유창조(동국대학교), 이태민(충북대학교), 임수빈(연세대학교),
Roger Marshall(Auckland University of Technology)